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스트리밍
- C
- Realm
- test
- firebase
- LAYER_TYPE_SOFTWARE
- 다윈
- hardwareacceleration
- vuepress
- porterduff
- web3js
- Hyperledger
- bigquery
- fabic
- log
- kotlin
- 안드로이드
- Gradle
- ethereum
- coroutines
- dataginding
- quick-start
- fabric-sdk-java
- Glide
- convert
- Android
- 컴파일
- error
- Exception
- null safety
Archives
- Today
- Total
날마다 새롭게 또 날마다 새롭게
OnDraw에서 Bitmap 처리 본문
스플리터
void CRightBottom::OnDraw(CDC* pDC)
void CRightBottom::OnDraw(CDC* pDC)
{
CDocument* pDoc = GetDocument();
// TODO: 여기에 그리기 코드를 추가합니다.
CDC memDC;
BITMAP bm;
m_bitmap.GetObject(sizeof(bm),&bm);
//화면 DC와 호환되는 메모리 DC를 생성한다.
memDC.CreateCompatibleDC(pDC);
//비트맵 리소스는 생성자에서 로딩함. 이 위치에서 로딩 시,
//debug assertoin failed 에러 발생....???
//메모리 DC에 선택한다.
CBitmap *oldBitmap=memDC.SelectObject(&m_bitmap);
pDC->StretchBlt( 10,
10,
bm.bmWidth/m_imgSize.cx,
bm.bmHeight/m_imgSize.cy,
&memDC,
0,
0,
bm.bmWidth,
bm.bmHeight,
SRCCOPY);
memDC.SelectObject(oldBitmap);
memDC.DeleteDC();
}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