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dataginding
- error
- bigquery
- 컴파일
- 다윈
- log
- coroutines
- LAYER_TYPE_SOFTWARE
- 안드로이드
- convert
- hardwareacceleration
- fabic
- test
- ethereum
- Exception
- web3js
- fabric-sdk-java
- Realm
- Hyperledger
- firebase
- C
- kotlin
- quick-start
- Android
- Gradle
- vuepress
- porterduff
- Glide
- 스트리밍
- null safety
Archives
- Today
- Total
날마다 새롭게 또 날마다 새롭게
개발자에게 필요한 것 중의 하나 - 속도 본문
여기서 말하는 속도는 같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코드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.
개발 퍼포먼스는 자신의 코드를 리팩토링하는 경험을 통해서 향상시킬 수 있다.
리팩토링은 막상 시도하려고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귀찮기 때문에 시작하기가 어렵다.
하지만 초보 개발자일 때 이러한 경험을 많이 해봄으로써 리팩토링의 속도를 높일 수 있게 되고,
리팩토링 속도가 빠르다면 앞으로 리팩토링을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.
단순히 리팩토링 경험이 퍼포먼스 속도를 높여주는 것 뿐만 아니라
우리는 이 경험을 기반으로 객체지향적 코드에서 패턴으로의 전환을 이룰 수 있다.
[퍼포먼스 향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]
리팩토링 시도 → 리팩토링을 통한 객체지향 코드 작성 경험 향상 → 객체지향 패턴으로의 전환
[퍼포먼스를 높이기 위한 방법]
- 코딩 중에는 마우스를 최대한 만지지 마라.
- 자신이 사용하는 툴의 모든 단축키를 외워라.
- 디버깅하기 쉽도록 코드를 작성하라.
- 반복되는 작업을 편하게 해줄 도구를 찾아라.
- 목적지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을 탐색하라.
- 구현 중에는 흐름을 끊지 말아라.
Comments